벤츠 S-Class, ‘Best Cars of the Year’로 선정
상태바
벤츠 S-Class, ‘Best Cars of the Year’로 선정
  • 녹색경제
  • 승인 2011.02.1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Class와 SLS AMG가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auto, motor und sport)”의 럭셔리 카와 스포츠 카 부문에서 각각 “Best cars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는 1977년부터 Best cars of the year를 선정해왔다. 이번 투표에는 9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참여했다.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는 10개 카테고리 315개 차량에 대한 투표를 실시했으며 이중에는 40개의 새로운 후보가 포함되었다.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독자들은 이번 투표 럭셔리 카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Class를 최고의 차량으로 뽑았다. S-Class는 전에도 여러 번 럭셔리 카 부문에서 최고의 차량으로 뽑힌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S-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첨단 기술의 결정체로 불리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쉽 모델다운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세계 최고의 럭셔리 세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독자들은 이번 투표 스포츠 카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를 최고의 차량으로 뽑았다. SLS AMG는 2010년 Best sports car of the year 부문에서 후보가 된 첫해에 이미 최고의 차량으로 뽑힌 바 있다.

1950년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300 SL의 순수 혈통을 이어 받은 걸윙 슈퍼 스포츠카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는 동급 모델과 비교, 월등한 디자인, 기술력 및 퍼포먼스를 선보여 전 세계 다양한 어워드에서 최고의 슈퍼 스포츠카로 인정받고 있다.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