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 HTScoin’ 출시 앞둬, 안전한 거래 위한 홈트레이딩 시스템 도입
상태바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 HTScoin’ 출시 앞둬, 안전한 거래 위한 홈트레이딩 시스템 도입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5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이 홈트레이딩 방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한 ‘HTScoin(코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블록체인은 빗썸, 코인원, 코빗과 더불어 4대 전자화폐거래소다.

전자화폐거래소인 ㈜한국블록체인의 ‘HTScoin’은 오는 10월 17일 PC HTS버전오픈을 시작으로, 10월 27일 모바일 앱버전이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오는 17일 출시를 앞둔 ‘HTScoin’은 이미 수천 명의 테스터 회원들에 의해 안전성을 검증했으며,자체적으로 수천 번의 프로그램 보안테스트를 진행해 보다 더 꼼꼼한 안전성을 검증한 바 있다.

HTScoin은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웹 방식을 넘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홈트레이딩 방식의 거래 시스템이 구축되었다. 이 결과 초보자들도 쉽게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또한 안정적인 핀테크 기술을 확보해,양질의 금융서비스가 제공된다.이에 높은 솔루션과 거래시스템으로 신속 정확한 거래를 보장한다.

이외에도 PCHTS버전과 모발일 앱으로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되고,다량의 주문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병목현상을 제거했다.

더불어 HTScoin은 설계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해 가상화폐 거래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완비했다. 특히 3중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으며,전문 보안회사를 두고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으로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은 ‘HTScoin 오픈 기념 이벤트’와 접속만해도 진짜 비트코인을 주는 ‘무료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블록체인 관계자는“가상전자화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HTScoin을 새롭게 설립하게 됐다. 블록체인(Block chain)기반의 홈트레이딩 방식 시스템(HTS: Home Trading System)을 통해 신속 정확한 거래를 보장하고,고객의 자산과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안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전한 거래를 비롯해 모든 회원이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운영체계를 유지시켜 신뢰도 높은 가상 화폐거래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광 2017-10-15 10:55:13
★우리나라 코인으로 보안과 처리속도등 신속서을 갖추었다고하니 많은 기대가 되며 축하합니다.적극 참여하고 싶네요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