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아파트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10월 중 분양 예정
상태바
강원도아파트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10월 중 분양 예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5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아파트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이 10월부터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수요자가 선호하는 74㎡~110㎡형으로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로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실거주수요와 임대 상품으로 특징을 지녔다.

테르바움은 척산온천과 연계된 다양한 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입주민 특화시설인 스크린골프, 피트니스센터&GX룸, 아쿠아짐&드림베스 등 체력단련시설은 물론 세대별 약 4평 규모의 지하 다용실 공간과 게스트하우스, 설악갤러리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부지 앞은 울산바위 조망으로 휴양마을, 예쁜 전원주택, 강원도아파트 매매 투자, 타운하우스 등에 강원도 부동산 투자 및 분양에 관심이 있는 노후 대비 실거주예정자 등을 위한 속초아파트분양을 돕고 있다.

속초 테르바움은 도시형전원주택으로 고급타운하우스단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편의시설을 갖추면서 척산온천수를 상시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테르바움 동쪽에는 속초시내가, 서쪽에는 온천관광지, 남쪽으로는 설악산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또한 노후대비를 위한 세컨하우스나 힐링타운, 주말주택 등을 알아보는 강원도부동산분양 투자자와 강원도아파트 투자자들이 확인해볼만 하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유럽풍 정원 단지를 조성,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주거의 품격을 높였다. 전체 대지면적의 약 45%가 유럽식 정원으로 설계됐다.

속초 테르바움에 대한 문의는 서울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 또는 속초 노학동에 위치한 사전 홍보관과 유선문의로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 2017-10-16 19:19:14
영종e편한세상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단지내초등학교 초.품.아 영종도내 최저가 평당 880만원대 영종도내 최고위치 선착순 대표번호 032) 212 -5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