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 능평리 신축빌라 아리움, 경기도 광주 능평초등학교 신설 확정으로 관심 높아져
상태바
오포 능평리 신축빌라 아리움, 경기도 광주 능평초등학교 신설 확정으로 관심 높아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적한 전원생활이 가능한 주거공간이 밀집해 있어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리에 위치한 아리움 신축빌라가 한창 분양 중이다.
 
분당과 인접한 신현리 바로 옆 지역인 능평리는 분당, 판교, 서울 생활권의 입주자가 많은 지역으로 용인과 죽전과도 아주 근접한 곳이다. 인근에 분당선 서현역과 신분당선 정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자가용을 이용하면 판교에 15분 대로, 성남 모란까지 20분 대로, 강남역까지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다.
 
최근 경기도 광주 능평초등학교의 신설이 확정되면서 많은 주목을받고 있는 아리움은 35평형으로 방 3~4실과 욕실 2실을 갖춰 쾌적한 거주가 가능하다. 오포도서관과 국공립 능평어린이집, 출장소와 보건소가 1분 거리에 위치해 매우 가까우며, 시내버스와 광역버스 정류장을 도보 2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 광주에서 보기드문 평지에 있는 대단지 신축빌라 또한 강점이다.
 
대형마트와 병의원도 도보로 5분 이내 도달할 수 있고 편의점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아리움은 깔끔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공간을 형성했다. 욕실마다 큰 환기창이 설치돼 있어 통풍이 잘 되고 채광도 우수해 오포읍의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분양전문업체 하우스토리21 측은 “능평초등학교 신설 확정 이후로 분양에 대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복잡한 도심을 떠나 쾌적한 주거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리움 신축빌라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