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2017 게임인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게임인재단, 2017 게임인 토크콘서트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은 오는 20일, 미래 게임인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공개 강연 ‘2017 게임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게임인재단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 진로직업교육과가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0월20일 오후 2시, 성동공업고등학교 강당에서 서울 시내 80개 특성화고교 및 마이스터고교 학생 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약 두시간에 걸쳐진행되는 이번 행사는게임 업계 취업 및 산업 전반의 이해를 돕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미래 게임인을 꿈꾸는 학생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 및 담당 교사들이 함께 참석해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와 진로, 각자가 생각하는 게임 산업에 대한 눈높이를 맞추고 공감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게임을 근간으로한 각종 사회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예비 사회적기업 ‘모두다’ 박비 대표, ‘마녀의 샘’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국내 대표 1인 인디개발자로 손꼽히는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 10년 베테랑 게임 운영자등3명의 패널이 함께한다.

한편,게임인재단은 패널들과 청중의 소통을 원활한 소통을 돕기 위해카카오톡 오픈채팅 기능을 이용한 현장 즉석 질의응답은 물론,토크 콘서트 종료후 게임인재단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 하면 푸짐한 기념품을 선사하는 ‘우리, 게임인!’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행사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