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VR AR & 게임
"스투핏" "그뤠잇" 김생민, 넥슨 MMORPG '액스' 모델 발탁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3 11:54
  • 댓글 0

넥슨이 최근 최고의 주가를 기록중인 방송인 '김생민'을 액스의 게임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레이드 던전’과 ‘전장’ 필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레이드 던전’에는 강력한 필살기와 패턴 공격으로 무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5명~8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뤄 입장하는 ‘레이드 던전’은 컨트롤을 통한 수동 전투가 이점을 발휘하는 던전으로, ‘강화상자’, ‘일반~전설 장비 상자’, ‘루비’,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상대 진영 유저와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필드 ‘숙명의 전장(Pre-open)’을 추가했다. 입장과 동시에 제공받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상대 진영 유저와 난전을 벌일 수 있는 ‘숙명의 전장’에서는 반복 퀘스트를 통해 ‘영웅 PvP 무기’와 ‘경험치’,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징표’를 사용해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을 추가하고, ‘던전’ 콘텐츠를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는 ‘반복 전투’ 기능을 도입했다.

 

 

한편, 넥슨은 데뷔 이래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튜핏’, ‘그뤠잇’ 등 유행어로 일상에서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담은 TVCF 영상을 공개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덕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