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용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정식 출시
상태바
콘솔용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정식 출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가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RPG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Dragon’s Dogma: DARK ARISEN)' PlayStation4/XBOX ONE버전을 10월 2일 정식 발매했다.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Dragon’s Dogma: DARK ARISEN)'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인 '드래곤즈 도그마 시리즈'의 가장 최신 시리즈로, 2017년에 시리즈의 5주년을 맞이하여 신세대 플랫폼의 형태로 출시됐다. 

 

PS4/XBOX ONE의 높은 기기 사양에 맞추어, 이제는 게임 속 모험을 더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게 된다. 확장판에 해당하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기존 시리즈의 콘텐츠와 더불어 신규 퀘스트 및 지역, 오리지널 DLC 콘텐츠, 무기와 장비구, 몬스터, 스킬 업그레이드가 추가된다. 그 외에도 게임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으며, 메뉴간 이동속도 및 장비메뉴 접근성 향상, 일본어 보이스가 추가된 점이 주목할만하다.

10월 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PlayStation4/XBOX ONE버전의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