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이트 소자본 1인 창업시대 연다
상태바
게임사이트 소자본 1인 창업시대 연다
  • 녹색경제
  • 승인 2011.02.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사이트 창업은 많은 자금과 전문적인 기술 등이 있어야만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이 소자본으로 창업하여 운영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지만, 다윈게임(대표 황운식)을 통해서는 개인이 소자본으로 자투리 시간만을 활용해서 게임사이트를 창업하여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면서도 추가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창업자는 물론 투잡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현재 20여개의 게임사이트를 운영중인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게임사이트 창업부문 1위 업체”다. 국내최초로 특화된 게임운영시스템을 개발하여 예비창업자(소자본창업, 무점포창업, 인터넷창업, 창업, 부업, 투잡, 여성창업, 주부창업, 청년창업, 1인창업, 소호창업 등)에게 무료 지원하는 다윈게임에서는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게임지사를 모집중에 있다.

다윈게임은 이미 게임사이트를 운영중인 기존 지사와 금번 모집된 신규 지사를 함께 구성하여 대대적인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다양한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사의 회원을 증대하면서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무료 지원함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추가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안정적인 게임운영 및 수익증대 기반을 구축하고자 한다.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는 지사의 경우 본사에서 무료 제공하는 홍보시스템을 통하여 자신의 사이트를 널리 홍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틈틈이 회원들과 게임을 즐기는 것도 회원관리 차원에서 중요하다. 특히, 게임사이트는 저렴한 1회 개설비용 외 추가적인 운영비용이 없기 때문에 비용부담 없이 누구나 손쉽게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는 지사의 수익증대를 위하여 예정중인 제휴전략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할 신규 지사는 적극적인 활동을 전제로 개설비용을 50%까지 할인하여 창업할 수 있는 “창업비용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다만,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2월 말일까지 이므로 게임사이트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서둘러 가입하기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윈게임 홈페이지를 통하여 내용을 숙지한 후 고객문의 게시판이나 전화(02-517-7779) 또는 메일(biz@gamenaru.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출처: 다윈게임홈페이지: http://www.dawingame.com

다윈게임 소개: 게임공동체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게임 개발 및 운영 서비스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게임전문 기업이다.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운영사업은 창업 부업 투잡 등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개념의 특화된 게임서비스 사업으로, 무점포 소자본의 실속사업이다.

다윈게임만의 특화된 게임공동체는 게임운영사업의 리스크와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지사와 본사 상호간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게임 등 콘텐츠의 개발지원부터 통합운영, 회원의 모집 및 관리, 마케팅 등에 이르기까지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함은 물론 이를 통하여 발생한 수익을 지사와 매월 합리적인 방식으로 분배하게 된다. 나아가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게임네트워크를 통하여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언론문의처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