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월드전람 주최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지난 30일 성황리에 종료

<사진제공-SB미디어>

45회를 맞이한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이 서울 학여울 세택에서 9월28일 에서 30일까지 진행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300여 부스, 12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한 이번 전시에서 행락객과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 시즌 특수를 생각하는 관람객들이 내방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업체 뿐 아니라 트렌디한 창업 아이템의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가장 만은 업체가 참가한 식음료 및 외식 프랜차이즈 참가업체에는 디초콜릿커피앤드, 더벤티, 신참떡볶이, 토프레소, 훌랄라, 모던통닭, 뉴욕야시장, 갈비상회, 베트남노상식당, 본설렁탕 등이 있었으며, 액티비티한 체험으로 데이트 및 여가활동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크린야구왕, VR플레이스, 피싱조이 등이 참가 하였다. 여기에 1인가구의 확산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오레시피, 진이찬방, 국선생 등 반찬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세탁을 위한 사람들, 와스코, 이마트24 등 생활밀착형 브랜드들이 참가하였다..

이 밖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장재남 원장)이 진행하는 창업세미나, 각부스들의 시식코너와 참여형 이벤트 및 시뮬레이션- VR 체험 등 전시장내 세미나장과 각종 부스들의 이벤트가 이어져 3일간 찾아온 관람객들을 반겼다.

다양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와 참신한 창업 아이템들을 선보인 ‘프렌차이즈 산업박람회’는 2017년 1월 4일 선보이는 ‘제46회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 COEX’를 기약하며 종료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렌차이즈 창업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