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연인들의 힐링플레이스,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 ‘차스파’
상태바
가족과 연인들의 힐링플레이스,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 ‘차스파’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0.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 먹고 영화보고 차 마시고. 영화보고 밥 먹고 차 마시고. 차 마시고 영화보고 밥 먹고. 만날 때마다 뻔한 데이트코스만 반복하고 있지는 않은가? 다양한 체험도 해보고 여기 저기 여행을 가고도 싶지만 막상 바쁜 일상 속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짜기는 만만치 않다.

가족들 간에도 마찬가지다. 대체공휴일과 국경일이 겹쳐 전에 없이 긴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이들은 많지만, 막상 갈 곳은 마땅치 않다. 추석 전후로 가족과 함께 사우나나 찜질방 가기는 이제 식상하다.

부산에 살고 있거나, 추석 연휴를 맞아, 혹은 주말을 이용해 부산 해운대를 찾았다면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제안한다. 바로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샵 ‘차스파’다.

타이마사지라고 해서 다 똑같은 마사지가 아니다. 차스파는 High-End 스파와 마사지를 제공하는 전문샵으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와 가족들의 힐링 장소로 인기가 높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스파와 마사지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다스리고, 휴식과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운대의 씨클라우드호텔 3층에 자리한 ‘차스파’는 연인, 가족과 함께 커플 타이마사지, 커플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부산 해운대의 대표적인 힐링플레이스다. 국내 최고급 제트스파 시설과 최고급 기술을 보유한 테라피스트의 정성이 가득 담긴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차스파에서 엄선한 최고급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