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거의 재수강 없는 100%합격행사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거의 재수강 없는 100%합격행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9.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母胎)로서 60주년을 맞이한 경록은, 올 추석에도 예년처럼 “(나는 가족을 위해) 공인중개사를 선물한다”, “주택관리사를 선물한다”, “ 임대관리사를 선물한다”는 표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경록의 독특한 얼리버드 행사이다. 경록에서 해마다 이맘때 ‘100% 합격프로젝트 회원’에 가입해 공인중개사공부나 주택관리사공부를 ‘일찍 시작’하는 회원들은 거의 모두가 합격에 큰 도움을 얻었기 때문이다.

경록의 100% 합격프로젝트의 강좌는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로 진행된다. 기본이론강좌의 전과목을 1개월에 2~4회씩 스마트폰이나 PC 등으로 무제한 반복 수강한다. “경록에서 이때쯤부터 시작해 시험 직전까지 기본이론강좌 등을 10여 개월 동안 적어도 20~40회 이상을 수강했다. 특별한 암기 없이도 더 이상 학습할 필요가 없을 만큼 가요나 뉴스, 이야기처럼 익힌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는 합격후기들이 이를 증명한다. 여타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들에서 4~5개월에 1회를 수강하는 과정을, 경록에서는 1개월에 2~4회씩 수강하게 된다.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PM), 주택관리사 등은 부동산전문서비스직종을 대표한다. 부동산 전문서비스 직종은 건강만 허락하면 100세에도 활발히 경제활동을 할 수 있고 운영의 묘만 구하면 안정된 고수익을 얻는 직군이다.”고 경록의 CEO는 말한다.

경록의 저자감수 교수진은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60년이 축적된 전문가들이다. 경록은 부동산학을 개척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제도를 만든 대학교수 1세대에서부터, 전원 출제위원이었거나 출제위원급인 100여명의 대학교수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교육기관이다.

경록인강은 기본이론강좌+족집게이론강좌+과목별문제풀이강좌+적중실전모의문제특강+공인중개사기출문제풀이+주택관리사기출문제풀이 등과 시험의 길라잡이인 과목별 오리엔테이션+ 용어해설특강, 그리고 고득점전략인 부동산학개론의 40% 출제비중인 ‘알기 쉬운 그래프계산특강’+민법문제의 90%비중인 ‘알기 쉬운 판례특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강의한다. 또한, 저자교수 1:1 질의응답과 개정법령, 판례 등을 꼭 뽑아 적기에 제공하는 것은 경록 만의 오랜 특징이다.

경록의 공인중개사교재, 주택관리사교재, 임대관리사교재 등은 누구나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대표적인 교재이다. 중요한 것, 어려운 것은 모두 삽화로 그려 설명해 혼자서도 쉽게 이해하도록 엮었다. 일반적으로 학원에서 강의를 들어도 기본서가 어려워 1회 독도 못하고 수험장에 와 낙방하는 사례에서 착안해 만든 교재이다.

경록은 이번 추석 100% 합격프로젝트 행사에 수강료 85% 파격할인, 기본서 6권과 과목별 문제(6권)를 제공한다. 특별히 공인중개사시험의 회원 가입자, 주택관리사시험의 회원가입자에게는 임대관리사과정(50만원)과 법원경매관정(50만원)을 무상으로 특별 제공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