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대형 업데이트.. 초월 Ultimate 강화 시스템 최초 공개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대형 업데이트.. 초월 Ultimate 강화 시스템 최초 공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9.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월 강림 동료 2종 추가, ‘대결하기 모드’ 통합, ‘편의 기능’ 개편 등 콘텐츠 확대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사 대표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강화 시스템인 ‘초월급 동료 Ultimate 강화’를 최초로 공개했다. 더불어 ‘초월 Ultimate 스킬’도 오픈하여 초월 강림 동료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진다.

또, 초월 강림 동료 ‘초월 쉐도우 하울’과 ‘초월 마그리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초월 쉐도우 하울’은 ‘절대자의 낙인’, ‘파멸’, ‘영혼 착취’ 등의 강력한 스킬로 적을 공격하는 전사이며, ‘초월 마그리트’는 인형 피에로를 활용하여 적을 무력화시키는 소환사다.

이외에도 대결하기 콘텐츠인 ‘아레나’, ‘태그매치’, ‘나이트메어’, ‘증명의 탑’의 버스터 모드와 영웅 모드를 통합하고, ‘화면 보호 모드’와 같은 편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유저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하고 장기적 안목의 업데이트를 진행, 해외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올라섰다. 실제로 양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 2년 4개월 새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파나마·볼리비아 등 남미·아시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