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신제품을 빨리 만날 수 있는 대전 유럽 안경
상태바
젠틀몬스터 신제품을 빨리 만날 수 있는 대전 유럽 안경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9.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에서 가장 빨리 젠틀몬스터 신상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을 뽑으라면 대전 시청역 6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한 ‘젠틀몬스터 유럽 안경점’을 꼽을 수 있다.

일반 백화점에 구입할 때 경험할 수 없는 안경테 무료피팅과 선글라스에 도수렌즈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곳 유럽안경원을 찾는 고객이 많은 이유다.

무엇보다도 선글라스와는 다르게 젠틀몬스터 안경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단순 판매만을 하는 백화점이 아닌 공식 안경사 자격증을 보유한 안경원에서 시력측정부터 맞춤렌즈 제작을 받아야 향후 불편함이 없는 착용을 유지할 수 있다.

유럽안경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젠틀몬스터 안경과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인기모델은 리버티, 블루문, 사우스사이드, 디디디, 디디오, 빅불리 등이 있고 이와 함께 칼리프애쉬, 모스콧, 스틸러, 타르트옵티컬 등 국내외 유명 하우스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대전 젠틀몬스터 유럽안경 관계자는 “현재 젠틀몬스터 제품을 제외한 모든 하우스브랜드 제품을 정가대비 30%~5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가까운 세종시부터 멀리 공주시와 청주시에서도 문의와 방문이 많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