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박’ 소식 실시간 SNS로 교류… “충주, 춘천도 우박내려요”
상태바
‘우박’ 소식 실시간 SNS로 교류… “충주, 춘천도 우박내려요”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7.09.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일대에 우박이 내렸다는 보도가 나가자 SNS를 통해 충주, 춘천 등 다른 곳에도 우박이 내렸다는 소식이 빠르게 전해지고 있다. 
충주 네티즌들은 “sgue**** 충주도 쫌전에 폭우랑 우박 장난아니게 퍼부었음 ㄷㄷㄷ”, “smy4**** 여긴 충주인데 나이40살에 이렇게 무서운 우박은 처음ㅠㅠ바람도 장난아니고 근데 문자 하나없네요ㅠㅠ”, “moon**** 남양주 저만한 우박 30분 이상 쏟아짐~차유리 터지는줄~~~”, “yos9**** 충북 충주 우박 장난아님 돌멩이 던지는 소리와 맞먹습니다” 라며 충주의 우박소식을 전했다. 
또한 “moa0**** 오호... 원주시청 문자라니... 우박내린다고 2시 40분... 분까지 보내다니 ;;;”, “daen**** 와~경기도 이천 30분간 폭우에 우박이 쏟아졌다 날씨 진짜 미쳤다”, “seou**** 지금 이천에 엄청 큰 우박내려서 밖에 놓은 물건들 다 쓰러지고 잎에 빵꾸 뚫리고 난리 났다구함”, “chup**** 할머니 집왔다가 춘천인데 우박 내려서 찍었는데 진심 밖에 나갔음 디졌음 재난수준” 이라며 타지역의 우박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더불어 추수를 앞둔 곡식과 과일들이 피해를 입을지 걱정하는 목소리도 높다. 

정지오 기자  hik82433@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