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청소년지도사 7과목 패키지’ 할인 이벤트
상태바
위더스, ‘청소년지도사 7과목 패키지’ 할인 이벤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9.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면접 응시할 마지막 기회”

위더스가 ‘청소년지도사 7과목 패키지’ 강좌 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목)까지 진행한다.

위더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9월 개강반에서는 ‘청소년지도사 7과목 패키지’ 강좌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부담을 대폭 낮췄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해당 과정을 수료하면, 올해 시행되는 청소년지도사 면접에 응시할 수 있어 자격증 취득에 걸리는 시간을 최대1년까지 단축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청소년지도사 7과목 패키지’는 한 학기인 3개월 동안 7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과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최근 유망직업으로 손꼽히는 청소년지도사 과목 이수 시 오프라인 필기시험을 면제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위더스는 현재 청소년지도사 과정을 1과목 이상 등록한 수강생에게 청소년분야 면접 전문가 오세비 강사의 ‘청소년지도사 면접특강 인강’과 ‘면접 필수 가이드북(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면접 필수 가이드북’은 청소년지도사 면접시험안내, 기출족보, 합격 노하우, 면접 핵심용어, 청소년 법률 용어 등 2017년도 면접 대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가 수록돼 있다.

한편, 오는 22일(금) 개강하는 위더스  9월 과정은 현재 수강신청 진행 중이다. 수강신청은 21일(목)까지 가능하며, 기간 내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파격적인 수강료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위더스 관계자는 “9월 개강반 중에서도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9월 과정을 수강해야 내년 2월 자격증 취득 후 사회복지공무원 필기시험까지 응시할 수 있다”며 “보육교사 자격증 역시 출석수업인 대면 교과 수업을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단위로 진행하고 있어 지방 거주 수강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평생교육(학점은행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