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맛집 ‘알베로’, 새련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리뉴얼
상태바
포항 이동 맛집 ‘알베로’, 새련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리뉴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9.1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오픈 이후 포항 맛집으로 자리 잡아온 ‘알베로’가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리뉴얼을 통해 메뉴는 더욱 다양해졌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움을 더해 세련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거듭난 것.

메뉴를 살펴보면 파스타, 찹스테이크, 돈까스, 라이스, 샐러드, 수제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메뉴는 전문 쉐프들이 직접 조리하여 탄생한다. 때문에 프랜차이즈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하면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트메뉴를 코스요리처럼 제공하도록 매뉴얼까지 리뉴얼하였으며, 이러한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다. 세트메뉴를 주문한다면 코스요리를 주문한 듯 한 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도 코스요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세트메뉴를 통해 1~2가지 메뉴가 아닌 3가지 이상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메뉴에는 에피타이저, 피자, 돈까스, 파스타, 음료, 커피가 제공되어 2~3인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포항 맛집 알베로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새련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변신해 가족외식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도 즐겨 찾는 데이트코스 레스토랑으로 탈바꿈했다”고 전했다.

한편, 알베로는 포항 남구 대이로 83번길 10-6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