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네이버후드 모드가 포함된 신작 'NBA 2K18' 출시
상태바
2K, 네이버후드 모드가 포함된 신작 'NBA 2K18' 출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가 18일 NBA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차기작인 NBA 2K18을 전 세계 소매점과 온라인 상점을 통해 출시했다. PS4와 Xbox One, PC버전으로 출시된 이 작품은 지난 10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중 하나다.

NBA 2K18에서는 최초의 소셜 라이브 모드인 '네이버후드'를 도입하여 스포츠 게임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이 모드에서는 미래의 스포츠 커리어 모드가 등장한다. 농구를 주제로 구성된 완전 참여형 환경에 들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상점에서 최신 유행하는 농구화를 신어보고, 대회장에서NBA 경기를 통해 커리어를 쌓고, 길거리 코트에서 뛰며 프로-아마 합동 경기에 참가 할 수 있다.

NBA 2K 시리즈의 개발사 비주얼 콘셉트(Visual Concepts)의 그레그 토마스(Greg Thomas) 사장은, "진짜와 같은 농구 게임을 만드는 것이 언제나 저희의 최우선 목표였다. 그리고 NBA 2K18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게임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왔습. 해마다 시리즈를 진화해가며 스포츠 게임의 최선봉에 서는 일은 신나는 일이다. 커뮤니티에서 이번의 새 기능을 어떻게 바라볼지 정말 기대된다"며 출시 소감을 전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