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코리아 VR 페스티벌에서 만나는 KT의 실감미디어 기술
상태바
[포토] 코리아 VR 페스티벌에서 만나는 KT의 실감미디어 기술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9.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16일부터 20일까지 개최하는 '코리아VR페스티벌'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VR 전시회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Korea VR Festival 2017, 이하KVRF)’에서 VR/홀로그램 등의 실감미디어 기술을 선보인다. 

KT의 전시부스에서는 봅슬레이, 우주비행선 등의 VR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첨단 문화체험 공간 상암 ‘K-live X VR PARK’에서는 VR, 홀로그램 실감 콘텐츠 상영과 더불어 ‘캐리언니와 장난감 친구들’ 공연으로 행사를 찾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선사했다.

KVRF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VR 전문 전시회다.

KVRF 방문 고객이 KT 전시부스에서 VR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고객들이 VR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다.

 

KVRF 방문 고객들이 KT 전시부스에서 VR 봅슬레이 등 다양한 VR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다.
KVRF 방문 고객이 실감미디어 복합체험공간 K-live X VR PARK에서 VR어트랙션을 체험하고 있다.

 

KVRF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이 KT의 실감미디어 복합체험공간 K-live X VR PARK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 함께 하는 K-live’ 특별공연을 즐기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