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퍼시픽, 톡톡 튀는 네이밍 모바일MMORPG ‘친구모바일’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골드퍼시픽, 톡톡 튀는 네이밍 모바일MMORPG ‘친구모바일’ 사전등록 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퍼시픽은 모바일 MMORPG 신작 '친구모바일'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원스토어 및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친구모바일'은 '오빠모바일(pangsky)'과 '형님모바일(pangsky)', ‘소주모바일(nokgames)’ 등에 이어 선보이는 톡톡 튀는 네이밍의 모바일 MMORPG 작품이다. 오빠모바일과 형님모바일과 같은 모바일 무협 RPG이며, 환상적인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문파와 던전, 코스튬, 무기제작, 펫, 탈것 등 MMORPG의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직업에는 뛰어난 근접 전투력의 '창사'와 밸런스형 캐릭터 '검사'의 두 종류가 있고, 성장을 거듭할 수록 강해지는 전투 동료인 '펫', 화려한 외형과 높은 전투력의 '탈것'이 존재, 함께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장비의 강화와 분해, 제련, 그리고 돌파와 영혼각인, 전설장비까지 다양한 성장체계를 갖추었고, 많은 PVP 콘텐츠와 결혼시스템, 음성채팅까지 가능한 유저간 교류 시스템도 구비되어 있다.

'오빠모바일'과 '형님모바일'처럼 꽉 찬 볼륨과, ‘소주모바일’처럼 톡톡 튀는 네이밍의 '친구모바일'은 사전등록 절차를 거쳐 9월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출시, 튀는 네이밍 전성시대를 펼칠 예정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친구모바일'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귀속황금과 아이템 등 5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카페에서도 사전등록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될 예정이다.

'친구모바일'의 사전등록은 헝그리앱, 쿠폰일퀘 등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 https://goo.gl/8a12US )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