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서비스 강화…1대1 상담 서비스 센터 운영
상태바
빗썸, 서비스 강화…1대1 상담 서비스 센터 운영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9.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대표 김대식)이 거래자들의 안심거래를 위한 철벽 보안정책과 함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빗썸은 ‘고객중심’ 서비스를 모토로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화폐 고객 서비스 센터를 지난 7월 새롭게 구축, 서비스 전문화에 나섰다.

‘빗썸 고객서비스센터’는 기존 24시간 고객센터의 확장과 함께 고객과 전문 상담사간 1대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도 함께 마련, 가상화폐 거래상담과 사후관리 등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빗썸은 1대 1 맞춤 상담창구에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전문화된 응대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가상화폐 거래방법부터 운영현황은 물론, 개인정보 유출이나 금융피해 발생 시 이에 대한 대처방안 등 전문화된 사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심 거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빗썸 고객서비스센터는 가상화폐 전문 운영 상담사와 22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300평의 대규모 통합 서비스 센터로 운영된다. 고객 응대율 역시 확장 이후 100% 응대율을 목표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의 계속된 문의로 외국인 전담 상담원을 배치해 영어 외 일어, 중국어 총 3개 국어의 외국어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VIP 고객만 상담 받을 수 있는 ‘VIP 전담 전화상담 센터’도 운영 중이다.

더불어 콜센터 상담원을 100여명 이상 더 충원해 국내 최대 300명 규모의 고객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강북에 100평 규모의 고객센터 구축과 함께 부산, 대전, 광주, 인천 등 전국적으로 고객센터를 증설해 나가며 서비스 안정화에 투자를 이어 나갈 방침이다.

빗썸 고객자산보호센터 운영시간은 ‘1대1 맞춤 상담 창구’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24시간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