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졸업 메이크업 ‘친구와 둘이둘이’ 추억 이벤트 제공
상태바
제니하우스 졸업 메이크업 ‘친구와 둘이둘이’ 추억 이벤트 제공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이 지나도 회자되는 졸업 사진, 어떻게 해야 예쁘게 찍을 수 있을까? 선배들이 추천하는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전문가들의 주옥 같은 팁을 살펴보자.

사진발 잘 받는 인생사진, 선배추천. 바로 졸업사진 촬영 시즌이면 주목 받는 이야기다. 최근 4년간 1천여 명의 졸업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에서는 500여 명의 연예인을 담당하며 쌓은 노하우로 사진에서 가장 예쁜, 시간이 흘러도 촌스럽지 않은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어서 여대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제니하우스에서 졸업 메이크업을 진행한 임지은(25세) 씨는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졸업 촬영을 하고 싶었다. 학사모에도, 야외촬영에도 어울리는 네추럴한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선배들이 추천해 친구와 함께 제니하우스에서 졸업 스타일링을 진행했다”며 “실제로 보는 만큼 사진에서 더욱 예쁘게 표현되어 마치 내가 여배우가 된 것 같았다. 친구와 함께라 혜택도 커서 가격과 만족도 모두 높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니하우스에서는 졸업 시즌을 맞아 친구 2명이 함께 상품권을 구입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친구와 함께 둘이 둘이’와 친구 4명이 함께 상품권을 구입하면 소정의 택시비까지 지원해주는 ‘친구야 택시비 지원받자’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와 함께라면 추억도 두 배, 가격 혜택도 두배로 받을 수 있어서 제니하우스에서 졸업 메이크업을 진행한 친구, 선배들의 추천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니 친구와 함께 졸업 사진 촬영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할 것! 사전 예약한 뒤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한편, 제니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친구와 함께 둘이 둘이’ 상품권은 친구와 2명이 함께 구입시 22만원에 진행 하고 있으며, 친구 4명이 함께 상품권을 구입(4인 44만원)하면 택시비를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