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씨에이치하모니, 유기농화장품 브랜드 ‘CHOBS’로 ‘친황경유기농무역박람회’ 참석

<사진제공 - SB미디어>

유기농화장품 브랜드 ‘CHOBS’를 생산하는 ㈜ 씨에이치하모니(대표 최성철)에서 8월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The 16th Int'l Organic & Natural Trade Fair for Korea)”와 “한국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HALAL TRADE EXPO KOREA)”에 참석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씨에이치하모니는 국산 유기농인증 농산물과 허브를 원료로 유기농 화장품을 제조·유통하는 기업이다. 유기농 기초라인 14종을 비롯해 베이비 라인 4종, 마스크 팩 6종 등 24종사을 자체브랜드 ‘CHOBS’로 생산하고 있다.

해외 진출을 위해 각국의 화장품과 유기농 제품 인증 작업을 진행하여 독일의 유기농인증 기관인 BDIH에서 ‘코스모스 스탠더드(유럽 유기농화장품 통합 인증기준)’인증을, 미국 FDA승인과 아랍에미레이트의 ‘할랄 에즈마’인증까지 취득하여 본격적인 해외 수출 할로를 모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올가, 초록마을, 자연드림 생협, 두레생협 등 국내 친환경 · 유기농매장 1000여 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씨에이치하모니의 유기농화장품 브랜드 ‘CHOBS’제품은 8월19일까지 진행되는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와 한국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주)씨에이치하모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