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인터내셔널, ‘KITAS 2017’에서 자율주행 로봇캐리어 ‘코와로봇(COWAROBOT) R1’ 선보여
상태바
굿인터내셔널, ‘KITAS 2017’에서 자율주행 로봇캐리어 ‘코와로봇(COWAROBOT) R1’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7.08.16 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미디어>

 

굿인터내셔널(대표 이명언)이 자율주행 로봇캐리어 ‘코와로봇(COWAROBOT) R1’으로 지난 8월 12일 막을 내린  ‘KITAS 2017’에 참가, 베트스 10 상품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코와로봇(COWAROBOT) R1'은 지정된 인물을 따라 다닐 수 있는 자율 주행이 가능한 여행용 캐리어 로봇이다. 수동주행모드와 자동주행모드를 통해 보행상황에 맞추어 이동할 수 있으며, 캐리어와 손잡이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인지하여 회피할 수 있다. 여기에 GPS위치추적 기능을 장착하여 캐리어의 위치를 전세계 어디서든 파악 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을 통해 잠금 상태 확인도 가능하다.

전용 스마트밴드를 사용한 연동시스템으로 근접한 거리에서 보행자의 속도에 맞춰 움직이며 최대 시속 7.2km으로 20km까지 이동할 수 있는 코와로봇 R1은 로봇의 주행 및 보조 배테리로 사용이 가능한 탈부착 형의 24900mAh의 대용량 베터리를 내장하여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혔다.

굿인터내셔널이 수입하고 있는 ‘코와로봇(COWAROBOT) R1’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코와로봇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