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개강… '실전회화 프리패스'도 선보여
상태바
해커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개강… '실전회화 프리패스'도 선보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8.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가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를 오는 14일 개강해 ‘왕초보 국내 어학연수과정’을 선보인다.
 
해커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스피킹캠프에서는 영어 초보자들이 국내에서 어학연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축했다. "영어회화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재미있게 회화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 또는 스피킹 시험 전 발음을 확실히 교정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는 해커스 안젤라 손/연태흠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안젤라 손 강사는 매일 40분씩 발음 강화 훈련을 진행하며, 원어민과 스터디, 매주 스피치발표, 1:1 첨삭 등을 통해 회화 실력을 향상해 준다. 연태흠 강사는 따라 말하기, 응용해서 말하기, 바꿔 말하기로 구성된 3단계 패턴을 전수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실전 회화 실력을 만들어 준다.
 
총 4단계로 구성된 스피킹캠프에서는 차근차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 수강 후 해외 어학연수 수준의 회화를 구사할 수 있다.
 
기초캠프의 첫 번째 단계인 '비기너 과정'에서는 쉬운 어휘와 문장 구조로 본인 의사를 전달하는 훈련을 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인터미디엇 과정'에서는 한 단계 높은 어휘와 문장구조로 본인의 생각을 확장하여 전달하는 연습을 한다. 세 번째 '어드밴스드 과정'은 다양한 어휘와 문장 구조를 활용해 자유롭게 문장을 구사하는 연습을 하고 마지막 '종합청취 과정'에서 외국인과의 미팅, 인터뷰, 이메일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적응하는 훈련을 한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규 오픈 기념 수강료 50% 지원 ▲여행영어 인강 무료 수강권(30일) ▲연태흠 선생님 실전회화 필수표현집을 제공한다.
 
해커스 연태흠 강사의 강의는 해커스톡 '실전회화 프리패스' 인강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연태흠 실전회화 프리패스'는 최저 월 1만 원대 수강료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합리적인 수강료뿐만 아니라, 실전 청취, 영작, 회화 실력을 전반적으로 향상할 수 있어 유학/어학연수 준비생과 직장인들에게 호응이 좋다. 해당 과정 수강생은 리스닝 기초, AP 뉴스 청취/해설, 비즈니스 회화, 기본영작까지 실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연태흠 강사의 트리플 시스템으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커리큘럼이 구축된 것도 해당 과정의 인기 요인이다. 수강생은 '뉴스로 배우는 리스닝 첫걸음' 강좌를 수강하며 리스닝과 회화의 기초를 다진 후, '귀가 뚫리고 입이 트이는 최신 AP 뉴스 청취/해설1, 2' 강좌로 뉴스 앵커의 문장 구성력과 회화 능력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기 웹툰 ‘미생’을 통해 비즈니스 상황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표현을 습득하면 된다.
 
"현재 해커스는 오프라인에서는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온라인에서는 '연태흠 실전회화 프리패스'를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수강생의 스피킹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본인의 학습법과 상황에 맞는 강의를 수강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하길 바란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