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아이린앤코, 핵산 화장품 ‘셀라비’로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 참석

안티에이징 브랜드 아이린앤코가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 참석하여 자사의 안티에이징 핵산 화장품 브랜드 ‘셀라비’를 선보였다.

‘셀라비’는 영어로 세포를 뜻하는 [CELL]과 프랑스어로 인생을 뜻하는 [LA VIE]를 결합한 단어로서 핵산이라는 주성분을 기반으로 피부침투력과 흡수성을 높혀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적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이다.

‘셀라비’ 제품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는 핵산은 피부 분열을 촉진하여 콜라켄의 합성을 도와주는 성분을 중점으로 일반식품 대비 1000배 이상의 핵산을 함유한 DNA와 RNA원료를 주 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테스트를 통해 인증하여 그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핵산 리프레싱 토너, 안티에이징 크림, 미백 세럼, 앰플이 있으며 2017년 5월에 출시한 신제품 핵산 미라클 앰플 마스크를 추가하여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티에이징 핵산 화장품 브랜드 ‘셀라비’ 부스가 있는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는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트라이어톤 코리아 오픈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8월 13일까지 진행중이다.

 

MICE팀 이상권기자  photo8269@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