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뷰티브랜드 달바(d’Alba),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 참가

<사진제공 - SB미디어>

 

㈜비모뉴먼트(대표 반성연) 에서 만든 뷰티브랜드 달바(d’Alba)가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8월 11일부터 개최된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에 참가하여 '스킨고메'라인과 '7:33'라인을 선보인다.

뷰티브랜드 달바(d’Alba)의 스킨고메는 미식가(Gourmet)와 스킨(skin)의 합성어로, 미식가처럼 제품을 까다롭게 선택해 본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가는 취향을 가진 사람을 말한다.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3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흰송로버섯)' 추출물 함유로 베타 글루칸,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적 피부 유지를 위한 수분과 영양공급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리필 캡슐은 본품 패키지와 호환 사용이 가능한 별도 상품으로도 판매하여 실용적이다.

7:33 라인은 ‘여성의 아름다운 변화가 일어나는 시간’을 뜻하는 제품명으로 욕실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위생성과 편리함을 중점으로 설계된 화장품이다. 얼굴에 직접 바르는 용기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은 주소재인 흑미로 인해 강한 클렌징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의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는 콜라겐 생성 촉진 효과를 지닌 마스크 팩으로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는데 유용하다.

건강을 위한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7 세계 다이어트/안티에이징 엑스포’는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트라이어톤 코리아 오픈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며. 뷰티브랜드 달바를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8월 1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MICE팀 이상권 기자  photo8269@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