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갤럭시노트FE 현금완납 20만원 노트5 0원, V20 9만원 ‘눈길’스트트버스폰 주말 특가 이벤트 진행
노트5 (사진 제공 : 스트트버스폰)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5, 아이폰6 출시 15개월이 지나 지원금 상한 제한이 풀였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대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회원들을 겨냥하여 인기 통신사 SK 번호이동 한해 할부원금 부담 없이 0원에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11일 전했다.

해당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이폰6 32GB 모델은 아이폰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12개월 선택약정으로 진행되어 요금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저 요금제 사용 시 월 2만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5의 경우 노트시리즈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이 몰리면서 재고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안정화되기 전까지 갤럭시노트5 알림 서비스 신청 시 순차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며 “아울러 해당 공동구매는 기존과 동일한 신뢰도 높은 상위 정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여 안정적인 재고 수급과 회원들의 불만을 최소화 했으며, 번호이동 시 기존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 밖에 통신사 및 가입유형에 따라 알뜰폰 통신사의 경우 LG V20 9만원, 아이폰7 128G 40만원대 아이폰6S 128G 등 통신 3사 대비 최소 30만원부터 최대 50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9월 초 국내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를 대비하여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정확한 출시일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간단 문자 알림 서비스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창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