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지역어린이 초청 행사
상태바
대한항공, 지역어린이 초청 행사
  • 조원영
  • 승인 2011.10.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미래의 주역들에게 푸른 창공을 향한 꿈을 선사합니다!”

대한항공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에 걸쳐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강서구 저소득층 자녀 및 김포공항 인근 소음피해지역 어린이들을 대한항공 본사 및 제주도로 초청해 하늘의 추억을 선사하는 항공체험 및 제주견학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강서구 신월동 및 부천시 고강동에 거주하는 김포공항 인근 어린이 19명과 강서구 공항동/등촌3동 거주 저소득층 어린이 18명 등 총 45명이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나눴다.

대한항공은 참가 어린이들과 함께 26일 오전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와 김포공항을 둘러본 이후 항공편을 이용해 제주공항으로 이동해 공항 곳곳을 견학하면서 하늘을 날고 싶은 꿈도 이루게 해 줄 계획이다. 이 후 제주관광을 함께 하면서 환경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항공 관련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 22일 총 300팀의 어린이들을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격납고에 초청하여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지난 3월에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키자니아 서울’에 초청해 조종사, 객실승무원 등의 직업을 체험케 하는 행사를 가지는 등 다채로운 어린이 대상 행사를 마련해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항공과 관련된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