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엠 하이마트 입점기념 매트리스 단독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매트리스엠 하이마트 입점기념 매트리스 단독 할인행사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8.0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매트리스엠”이 하이마트 입점기념 매트리스와 토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유명세를 알리고 있는 비본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국내 최초 세탁할 수 있는 워셔블 타퍼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비본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명칭과 같이 하단부는 스프링, 상단부는 메모리폼으로 두 가지 타입이 결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프링 제품보다 진동이 적고, 메모리폼 제품보다 바닥에서 받쳐 주는 힘이 강하다보니 스프링과 메모리폼 제품의 특성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비본이 강세를 타고 있다. 스프링은 너무 단단하고, 메모리폼은 너무 부드럽다고 느끼는 소비자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또 비본에서 선보이고 있는 타퍼는 최초 세탁할 수 있는 워셔블 메모리폼으로 커버가 폴리 자가드 원단으로 되어있어 세탁이 쉽고 빠르게 건조시켜 사용할 수 있다. 내부는 비본만의 특수공법으로 완성시킨 쿨젤이 들어가 있어 신체의 열기를 흡수하여 청량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 탄성이 우수해 몸의 굴곡에 맞게 감싸주어 편안하다. 기존의 매트리스 기능을 보완해주고, 무게가 가벼워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패키징이 가능하다.
 
비본의 전제품은 물론 매트리스까지 피부병을 일으키거나 발암물질을 함유하지 않았다는 것을 유럽의 3대 섬유제품 인증의 하나인 오코텍스(Oeko-tex)에서 섬유인증 테스트를 통과, SGS가 주관하는 제품 적합성 검증에서 미국의 방화 규정인 16-CFR 1633 연방 가연성(불꽃 저항력 시험)을 준수하여, 발화나 화재 확산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인체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진 난연제 PBDE를 포함, 각종 유해 물질의 함유에 대해서도 안전한지 테스트하고 인증을 받아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할인 이벤트는 하이마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판매하고 있는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본의 제품들은 매트리스엠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트리스엠은 지난 2012년부터 글로벌브랜드인 미국의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를 병행수입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비본, 베드인어박스 등 미국 및 글로벌시장에서 고객만족도 상위제품을 독점수입 판매 중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