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볍고 강력한 성능의 ‘콤팩트 에그’ 3종 출시
상태바
KT, 가볍고 강력한 성능의 ‘콤팩트 에그’ 3종 출시
  • 조원영
  • 승인 2011.10.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콤팩트 에그(Compact Egg)’ 3종을 출시하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와이브로 4G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연다고 12일(수) 밝혔다.

‘에그’는 스마트폰에서 와이브로4G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이며, 이번에 출시하는 ‘콤팩트 에그’는 연속사용 8.5시간, 대기 11시간이라는 넉넉한 배터리용량과 최대 7대 기기의 동시접속도 지원하는 등 기존 에그 대비 한층 더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KT는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콤팩트 에그’ 3종을 출시하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와이브로 4G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연다. 강남역에 위치한 ‘올레애비뉴’에서 ‘콤팩트 에그’ 3종과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사진 =KT 제공

또한, 가볍고 슬림한 화장품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외관에 레드와인,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여성들을 비롯해 디자인에 민감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콤팩트 에그’ 구입시 가죽 소재의 흰색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급형 컬러파우치도 10월말부터 올레샵(shop.olleh.com) 또는 주요 올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Right Now 4G 요금제’에 24개월 이상 약정 가입하면, ‘콤팩트 에그’를 무료로 가질 수 있으며, 요금제에 따라 월 오천원 또는 만원으로 와이브로4G 30GB를 사용할 수 있다.

콤팩트에그 출시에 맞춰 KT는 매장방문이나, 신분증 전송 없이 스마트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와이브로 가입신청을 하고 에그를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11월말까지 연다.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광고 등에서 보이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의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페이지(http://olle.in/a9h4)에 접속하여 바로 가입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D스마트TV, 맥북에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목) 강남역에 위치한 ‘올레애비뉴'를 시작으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경품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와이브로 에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파티’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KT 개인 Sales&CS본부 나석균본부장은 “에그는 월 35,000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무선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KT는 물론 타사 스마트폰 고객도 모바일에서 손쉽게 ‘에그파티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푸짐한 선물과 함께 와이브로4G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