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꿈품센터 아동들, ‘오늘은 나도 슈퍼모델!’
상태바
KT꿈품센터 아동들, ‘오늘은 나도 슈퍼모델!’
  • 정우택
  • 승인 2011.10.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SBS슈퍼모델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하는 ‘슈퍼모델 체험 데이(Day)’ 행사를 경기도 부천 KT꿈품센터에서 6일 가졌다.

SBS슈퍼모델 본선 진출자 23명은 이날 KT꿈품센터 아동들과 조를 이뤄 모델 워킹 연습, 패션 코디 등 슈퍼모델 체험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T는 SBS슈퍼모델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하는 ‘슈퍼모델 체험 데이(Day)’ 행사를 경기도 부천 KT꿈품센터에서 가졌다. 사진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가 워킹하는 모습. 사진 =KT제공

KT는 2011년 SBS슈퍼모델선발대회를 SBS와 공동주관사로 참여 하고 있으며,올레 TV와 모바일앱인 올레TV나우(olleh TV now)에서는 슈퍼모델 예심부터 최종 23인을 선발하는 전 과정을 에피소드식으로 구성한 방송프로그램 ‘I DO 슈퍼모델’을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올레온에어(onair.olleh.com)를 통해 패션쇼 등 슈퍼모델 23인의 주요 행사를 실시간 중계하고 있다. 201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은 10월 21일 부산 광안리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KT는 2010년부터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동을 위한 지원에 KT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배울 수 있도록 KT자사 공간을 리모델링한 KT꿈품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T꿈품센터는 현재 전국 권역별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0년 성남을 시작으로 현재 총 14개를 개소하였으며, 올해 말까지 총 20개를 개소하여 전국지역아동센터 아동의 학습 및 재능지원에 앞장 설 예정이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