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유방암 예방 캠페인후원
상태바
한국지엠, 유방암 예방 캠페인후원
  • 정우택
  • 승인 2011.10.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10월 5일부터 이틀간 서울 청계광장 및 청계천 산책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1 핑크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하고 핑크 쉐보레 스파크 차량으로 행사에 3년 연속 참가한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이 없는 그날까지’를 슬로건으로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매년 10월 한달 동안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핑크 쉐보레 스파크 차량으로 행사에 3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사진 =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은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위한 캠페인에 참가하고 그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쉐보레 스파크 모나코 핑크 색상 차량을 청계광장 행사장에 전시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2009년부터 꾸준히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공유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장 한쪽에 설치된 소망의 벽(Message Wall)에는 유방암 환우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유방암 퇴치 캠페인 동참 의지 등을 담을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 핑크리본과 스파크 차량 이미지가 삽입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제너럴모터스(이하 GM)는 쉐보레 브랜드 100주년을 맞아 한국과 미국 암협회와 손잡고 여성에게 발병하는 주요 암 중 하나인 유방암을 예방하자는 의미의 이번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으며, 10월 한달 동안 GM 디트로이트 본사 르네상스센터 건물 최상단에 핑크 리본을 상징하는 LED 조명을 설치해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