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따뜻한 社友愛 나눈다
상태바
LG전자, 따뜻한 社友愛 나눈다
  • 정우택
  • 승인 2011.10.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 가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동료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한다.

LG전자는 4일부터 12일까지 경북 구미사업장을 시작으로 전국 13개 사업장에서 헌혈행사를 갖는다.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하고, LG전자 블로그에 댓글을 달거나 트위터와 메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1천 원씩 회사 측에서 기부할 계획이다.

 LG전자 구미사업장 임직원들이 임직원 자녀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헌혈행사에 참여하는 모습.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한다. 사진 =LG전자 제공 

마련된 기금은 임직원 자녀 중 호중구 감소증(백혈구 수가 감소하면서 세균감염에 대한 방어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혈액질환)을 앓고 있는 수빈(가명, 생후 6개월)이와 백혈병 환자인 지수(가명, 11세)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LG전자 CRO 김영기 부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가 한 데 모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보듬고, 끈끈한 동료애를 고취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소셜미디어와 연계한 헌혈 기부 캠페인을 지난해 시작, 작년에는 약 1,600만원의 성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본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사랑 나눔의 場’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