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네오위즈도 참여…’연쇄할인마’ 시즌이 돌아왔다!
상태바
넷마블, 네오위즈도 참여…’연쇄할인마’ 시즌이 돌아왔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게임업계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스팀 가을 할인도 시작됐다. 스팀에서는 22일부터 29일까지 가을 할인을 진행 중이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인 ‘GTA5’와 ‘레데리2’가 60%대의 할인율을 보이고 있다. 또 스타워즈 ‘제다이나이츠’와 같은 게임은 할인율이 무려 85%에 이른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도 30일까지 '피파 23',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갓 오브 워', 'PC 빌딩 시뮬레이터 2' 등 대형 게임 타이틀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시푸', '새티스팩토리', '하우스 플리퍼', '소닉 매니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등도 할인가로 제공된다.

또한,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25일 새벽 1시부터 일주일간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세가는 90%, 에픽게임즈와 소니는 최대 75%의 세일을 진행중이다. 네오위즈도 스팀에서 인디 게임 8종을 최대 8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도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와 소니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가의 할인 이벤트에서는 소울 해커즈2, 투 포인트 캠퍼스(Two Point Campus),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13기병방위권이 특가로 첫 등장! 또한, 소닉 시리즈의 원점(Origins)인 4 작품을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2D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 소닉 오리진스 등 총 65개 이상의 타이틀이 할인 판매 중이다.

소니는 PS5와 PS4소프트웨어, PSVR(이하 PSVR),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 등 다양한 PS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플랜을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인기 타이틀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할인은 해외 게임사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지만 국내 게임사도 패키지게임을 개발하는 게임사가 많아지면서 이번 세일 시즌에 동참하고 있다는 사실이 새삼스럽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네오위즈는 30일까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사망여각’과 ‘플레비퀘스트’는 80%라는 역대급 할인율이 적용되며, ‘플레비퀘스트 DLC’의 할인율은 50%이다. ‘메탈유닛’과 ‘댄디 에이스’도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언소울드’는 72%, ‘블레이드 어썰트’와 ‘스컬’은 각각 70%, 4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산나비는 15% 할인된다. 네오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사망여각’과 ‘스컬’ 등 게임 2종을 각각 80%,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2월 7일까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루비 및 ‘2022 블프 카드 소환권’으로 신규 영웅 소환이 가능하며, 투전승불 손오공, 수리검 에이스, 악마의 화신 세인, 고양이 마법사 루시아, 물의 영수 해리 등 인기 영웅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카드 소환권, 4성 영웅 승급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넷마블스토어에서는 11월 한달 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 넷마블 주요 게임 IP를 활용한 총 213개의 상품을 4차에 걸쳐 5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미진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