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출산·육아 준비 끝”…g마켓·옥션, ‘베이비 키즈 페어’ 진행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출산·육아 준비 끝”…g마켓·옥션, ‘베이비 키즈 페어’ 진행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2.08.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까지 ‘베이비 키즈 페어’를 열고, 육아 초보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출산·육아 박람회를 진행합니다. 출산부터 육아까지 자녀 양육과 관련된 필수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종 할인쿠폰, 특별 라이브방송 편성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오는 11일부터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3년만에 열리는 ‘2022 전주가맥축제’의 특별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러를 공급하고 풍성한 축제 만들기에 나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제네시스BBQ그룹이 우수한 청년 인재들에게 BBQ미국 지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오늘(10일) 유통가 소식을 모았습니다.

비이비 키즈 페어
G마켓·옥션이 진행하는  '베이비 키즈 페어'
[사진=G마켓 제공]

○.. “출산·육아 준비 끝”…g마켓·옥션, ‘베이비 키즈 페어’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육아 초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출산·육아 박람회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자녀 양육과 관련된 필수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종 할인쿠폰, 특별 라이브방송 편성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출산/육아 트렌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베이비 키즈 페어’는 ▲출산/육아용품관 ▲유아동 패션관 ▲유아동 생필품관 ▲유아동 놀이관 ▲유아동 도서관 ▲유아동 SSG관 등 6개의 관을 통해 약 250여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메인관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꼭 챙겨야 할 주제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각 관에서 선보이는 각종 특가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출산육아/유아동패션/장난감/기저귀/분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쿠폰 4종을 매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각 전문관 별로 제공하는 최대 20% 브랜드 중복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데이 딜’, ‘육아템 TOP10’ 등의 코너를 통해 특가상품과 최신 인기 트렌드도 소개한다. 먼저, 10일 투데이 딜 상품으로,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 분유’, ‘릴리유퓨어 골드 물티슈‘ 등을 특가에 제안한다. 육아템 TOP10에서는 ▲아토팜 ▲버블트리 ▲피셔프라이스 ▲BnB ▲래핑차일드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행사기간 중 G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방송도 편성했다. 라이브방송은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10일 ‘갭키즈22FW 신상 특가’ ▲11일 ‘해지스키즈 22년 가을 신상 특가’ ▲12일 ‘팸퍼스 여름 인기 기저귀 특가’ 등으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베이비키즈페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무더운 여름철, 발품을 팔지 않아도 출산/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6개의 관을 통해 다양한 특가상품을 소개하고, 특별 라이브 방송도 편성한 만큼,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3년만에 열리는 전주가맥축제서, 청정라거-테라 만나요

국내 대세 맥주 청정라거-테라가 대한민국 대표 지역맥주축제인 전주가맥축제와 3년만에 다시 만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2022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를 공급하고 풍성한 축제 만들기에 나설 계획이다. 오랜만에 열리는 만큼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로 뜨거운 여름밤을 선사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가게맥주(가맥)라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문화를 살려 기획돼 전주를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역 내 하이트진로 맥주 공장을 활용해 '오늘 생산한 맥주를 오늘 마실 수 있는 맥주 축제’를 표방, 올해는 당일 생산한 신선한 테라와 함께 전운가맥, 안행광장 등 20여 곳의 가맥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열린 2019년에는 3일간 11만명의 방문객이 참여, 맥주 8만병이 완판됐다.

특히 올해는 방문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와 축제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지침 하에 축제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인원제한과 비대면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다. 2019년에 비해 30% 축소한 4000석을 마련하고, 자리에 앉아 앱으로 안주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입구에는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며 진행요원이 취식 때 외에는 마스크를 꼭 쓰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축제 3일간 당일 생산한 청정라거-테라를 매일 공급,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극강의 맥주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맥주 판매 부스를 ‘테라 댐’으로 꾸며 볼거리를 갖췄으며, 첫날에는 테라 로고를 연출하는 드론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브랜드 홍보부스에서는 상시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는 물론, 페스티벌 스티커, 타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해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축제 둘째 날(12일)은 '테라 데이(TERRA DAY)'로 운영,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 무대를 진행한다. 맥주병 따기 달인, 테라사운드 이벤트 등 관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K-pop 댄스 공연과, 축제의 흥을 폭발시킬 DJ 클럽파티, 화려한 불꽃놀이 등이 예정돼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3년을 기다려 즐기는 전주가맥축제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매년 축제가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전국의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즐길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BQ치킨_BBQ, 대학교 연계 글로벌 인재 육성 MOU 박차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우수한 청년 인재들에게 BBQ 미국 지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맺었다.

BBQ는 지난 6월 삼육대학교와 취업 연계 프로그램 MOU를 체결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학과 제한 없이 글로벌 외식 산업에 관심있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미국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으로 이뤄진 전체 신입 교육을 받은 후, 운영지원(스텝), 마케팅, 구매물류, 사업개발, 가맹점 및 직영점(현장 직군) 부서에 배치된다. 이후 3개월간의 개별 평가 및 상담을 통해 개인능력 및 적성에 맞는 부서이동 및 부서 확정을 진행한다.

BBQ는 학생들이 빠르게 현지에 적응 및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자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선정 후 출발하는 미국행 비행기 티켓과 2주간 머물 수 있는 임시 거처를 제공하며, 점심 무료 제공 및 건강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해외 이주민들이 초반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보장 번호(Social security number) 발급 및 통장 만들기, 운전면허 취득 지원 등 세세한 부분까지 도움을 제공하며, 개별 상담을 통해 고충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1년 이상 장기 정착을 원할 경우 관련 비자를 100% 지원해 주며, 2년후에는 미국에 장기 정착할 수 있도록 영주권 비자 스폰서 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전세계 5만개 가맹점 달성 가속화를 위해 국내의 유망한 젊은 인재들을 세계적 외식 전문가로 육성하고자 이번 취업 MOU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MOU를 진행한 BBQ 미국 법인은 BBQ가 전세계 57개국으로 확장하는데 큰 역할을 한 지사로, 2014년 설립 이후 현지 외식시장과 타겟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기반으로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에 지난 6월에는 미국의 외식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Nation’s Restaurant News)’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외식 기업 중 유일하게 2위를 기록했다. 최근 미국에서 빠른 확장세를 보이며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 빙그레,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인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등 총 3개 브랜드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이다. 따옴표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와 과일 원물을 강조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모든 라인업에 적용해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통일성을 강조했다. 또한 235ml 제품 용기의 경우 점착제 개선을 통해 소비자가 라벨을 제거하지 않아도 재활용 공정에서 쉽게 분리되는 기술을 적용했다. 따옴은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이스바 형태의 ‘따옴바’, 유기농 주스인 ‘따옴 오가닉’ 등으로 브랜드를 확장 중이다.

끌레도르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어울리도록 열쇠 형태의 브랜드 로고를 패키지에 삽입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풍부한 원재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답게 패키지에 원재료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점도 특징이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인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필름 라벨을 없애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간편하게 재활용이 가능하다. 조화롭게 배치된 음각 로고와 부드러운 곡선과 각이 어우러진 용기 형태로 라벨 없이도 제품 아이덴티티를 살린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독창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반찬과 요리 소재로 좋은 냉장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외식이 부담스러워 도시락이나 샐러드를 직접 준비하거나 반찬 등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내놓았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적당히 큼지막한 한입 크기에 닭가슴살이 꽉 차 있고 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샌드위치는 물론 샐러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쌈으로도 즐길 수 있고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가 없으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한입큐브 등 총 10종이 됐다.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50%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웰니스(Wellness) 트렌드로 화이트 미트(White Meat)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때문인데, 올 상반기에는 닐슨 IQ코리아 기준으로 전년 대비 40% 가량 증가한 약 500억원 규모에 육박했다. 이 추세라면 올해 1000억원대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닭가슴살 소비가 식이요법 목적에서 일상식으로 확대되며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것도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요소다. 2020년 이전만 해도 통살 제품이 대부분이었는데, 최근 2년새 소시지, 큐브 등으로 다양화하며 올 상반기에는 이 제품들 비중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맞춰 CJ제일제당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일간 하루 한끼 즐기는 닭가슴살'을 주제로 닭가슴살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활용해 요리를 하거나 도시락, 샐러드 등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트렌드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탐앤탐스, 에너제틱 드링크 3종 출시 기념…”셀시어스 캔음료”증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Feel More Energy! 에너제틱 드링크 3종 출시를 기념하는 통큰 감사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최근 탐앤탐스는 필수비타민 7종, 타우린, 과라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0 칼로리 제로슈가 드링크[▲에너제틱 베리 토닉 ▲에너제틱 시트러스 토닉]부터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풍성한 거품 그리고 톡 쏘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 토닉까지 총 3종의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출시한지 2주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여름철 활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상승세를 이어 가기 위해 탐앤탐스는 오늘부터 한달간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영 매장에서 에너제틱 드링크를 구매하면 탐앤탐스와 콜라보한 ‘셀시어스’의 비탄산 RTD 음료 ‘라즈베리 아사히 그린티’ 또는 ‘피치 망고 그린티’ 1캔을 오는 9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셀시어스의 제품은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지구력 향상 효과를 인정받아 2022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하는 QR코드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한다. 에너제틱 드링크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그 중 30명을 추첨해 셀시어스 비탄산 RTD 음료가 1박스(24캔) 구성으로 제공된다. 기한 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셀시어스 비탄산 캔 음료 1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폭염과 호우가 동시에 찾아와 쉽게 지치는 요즘 에너지 드링크의 수요가 높아져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대한 호응도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맛과 시의성을 동시에 갖춘 히트 메뉴들을 개발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교촌치킨 ‘교촌 水(수)퍼데이’ 이벤트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주문앱을 애용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 水퍼데이’는 교촌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6종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주문앱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교촌 주문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SPC그룹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4만잔 돌파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4만잔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넉넉한 양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대용량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던킨은 지난 7월 직영 매장 총 50곳을 대상으로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선출시했다. 24온즈의 대용량 사이즈인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구매 가능하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총 4만잔을 돌파했으며, 던킨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의 약 20% 이상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8월 중 해당 제품을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할 예정이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인기 배경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에 있다.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국내 로스팅 과정을 거친 신선한 커피를 대용량 사이즈로 가성비 좋은 가격에 선보여 맛과 가성비 모두 충족하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간파했다는 평가이다.

던킨은 2009년 4월 충북 음성에 국내 브랜드 최초로 최대 규모의 로스팅 공장을 설립했다. 던킨 음성 로스팅 공장에서 공급하는 신선한 원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오며 소비자 사이에서 ‘던킨=커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물가 부담에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킹사이즈 아메리카노’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점자 태그 레드닷 디자인 어원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욕실 용품용 점자 태그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 & Communication Design) 부문 본상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헤어케어, 바디케어 용품에 걸어 사용하는 ‘점자 태그(Tag)’다. 샴푸, 바디워시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 용기에 점자 표기가 없어 구분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을 고려해 제작했다.

해당 제품은 실리콘 재질의 점자 태그 총 4종과 엽서 2종, 점자 일람표로 구성했다. 태그에는 각각 바디워시·바디로션·샴푸·컨디셔너를 뜻하는 점자를 한글과 영어로 표기했다. 태그 하단에는 여러 도형을 양각 표기해 제품 구분을 도와주고, 다양한 규격의 욕실 용품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해 활용도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점자 태그 개발 과정에 시각장애인 고객의 검수를 거쳤으며, 제작한 제품은 서울 용산구 서울맹학교 학생들에게 기부했다.

한편,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매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 티몬 웹예능 ‘찐최종.pptx’ 새로운 에피소드로 바르닭 신메뉴 공개

자체 오리지널 웹예능 ‘찐최종.pptx’에서 바르닭과 공동 개발한 위드티몬 단독 신제품을 48%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윤정수가 티몬 MD로 활약하는 ‘찐최종.pptx’ 두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바르닭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지난해부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가장 선호하는 맛에 투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위드티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런칭하는 티몬과 바르닭의 4번째 위드티몬 상품은 김수미와 윤정수 MD가 직접 맛 평가에 참여해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식 평가와 가격 협상 과정은 ‘찐최종.pptx’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과 바르닭의 신메뉴 ‘닭가슴살 현미곤약밥바’는 찰현미와 곤약이 들어가 건강하고 간편한 맛있는 한끼 식사로, 식단 관리에 용이하다. 김수미 MD가 적극 추천한 ▲진미채오징어 현미곤약밥바(100g), 간장찜닭 현미곤약밥바(100g)는 단품 각각 1900원, 1+1+1 패키지는 정가에서 48% 할인된 4500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구매 금액이 올라갈수록 바르닭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8월 11일(목) 오후 9시에는 한시간 동안 티비온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진미채오징어 현미곤약밥바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하면 30명을 추첨해 티몬과 바르닭의 위드티몬 단독제품 6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티몬이 만드는 오리지널 웹예능 ‘찐최종.pptx’는 지난달 파트너사 하림과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하자마자 큰 호응을 얻았다. 영상이 공개된 당일 매출은 1억 이상, 7월 14일 진행된 티비온 라이브에서 한 시간동안 약 4천만원의 매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 쿠팡,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페스티벌’…3일간 최대 70% 할인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외에 '유아 상의' '유아 하의' '유아 세트복' '유아 원피스' '유아 운동화' '유아 구두' ‘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 야외활동을 위한 나들이 룩 등 쿠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우리 아이 등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제임스 퀵 쿠팡 리테일 패션 부사장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의 등교 물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양한 등교 필수 아이템을 주문 다음 날 받아보고 빠르게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