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착한 분양가에 공급...8일부터 청약접수
상태바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착한 분양가에 공급...8일부터 청약접수
  • 김의철 기자
  • 승인 2022.08.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하 2층~지상 29층 총 556가구 규모…전용 84㎡ 단일평형 구성
반도건설이 충남 천안시에 공급할 '유보라 천안 두정역' 투시도.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충남 천안시에 공급할 '유보라 천안 두정역' 투시도. [반도건설 제공]

고분양가 관리지역인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인근 시세보다 낮은 분양가의 아파트가 공급된다. 

반도건설은 8일 천안 신두정지구 내 두정역세권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반도건설이 천안지역에 공급하는 첫 유보라 아파트로서, 브랜드 리뉴얼 후 처음 적용된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총 556가구 규모이다. 전 가구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됐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유보라 천안 두정역'의 분양가가 3억8450만~4억2850만원으로 인근 시세보다 1억원정도 저렴하게 책정됐다고 밝혔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또 단지 곳곳에 놀이시설과 휴게시설도 계획돼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학습관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전체가 남향에다, 4bay 판상형 구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세대내 가전부터 조명, 난방까지 말 한마디로 스마트하게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이 제공된다.

천안에선 보기 드문 알파룸 설계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드레스룸과 주방팬트리를 계약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84㎡A/B 타입의 경우, 알파룸을 대형 팬트리+홈오피스(유상옵션)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홈오피스 대신 홈바를 선택하면 입주자 자신만의 와인바를 꾸밀 수 있다.

84㎡C 타입은 와이드 다이닝과 패밀리형 아일랜드 주방으로 선택하여 변경(유상옵션)할 수 있으며, 주방 복도 전면에는 컬렉션 장식장으로 세련된 감각을 연출했다. 전 타입 동일하게 드레스룸을 파우더룸형과 확장형(복도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역세권 입지를 누릴 수 있다. 이달 두정역이 북부 출입구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육교로 연결돼 단지로부터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또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1번 국도, 천안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어 지역 내 이동뿐 아니라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 환경으로는 천안 두정초와 두정중, 북일고, 북일여고 등이 자리해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위치해 있다.
 
청약 일정은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해당지역 1순위, 10일 기타지역 1순위, 11일 2순위가 진행되며 오는 19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분양홈페이지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 단지내 커뮤니티광장
유보라 천안 두정역 단지내 커뮤니티광장

 

김의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