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세탁기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개최
상태바
LG전자, 트롬 세탁기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개최
  • 김환배
  • 승인 2011.09.25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25일 청계천 광장에서 트롬 세탁기 광고 모델 고소영과 함께하는 ‘트롬 6모션 기부 이벤트’를 개최했다.

LG전자는 트롬 세탁기만이 가진 ‘6모션’ 핵심 기술을 알리는 ‘트루 드럼 트롬(True Drum TROMM)’ 캠페인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큐브(cube)를 맞추는 ‘큐브 빨리 맞추기 대회’와 함께 서울 상록보육원에 세탁기 및 기부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사진은 25일 서울 청계천 광장에서 열린 LG전자 주최 '트롬 6모션 기부 이벤트'에서 트롬 세탁기 모델 고소영, 최상규 LG전자 한국마케팅 본부장, 부청하 서울 상록보육원장과 원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LG전자는 '큐브 빨리 맞추기 대회'와 함께 서울 상록보육원에 세탁기 및 기부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LG전자제공

특히, LG전자 트롬 세탁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고소영이 직접 큐브 빨리 맞추기 대회에 참여해 기부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더욱 높였다.

LG전자 ‘트롬 6모션’은 독자 개발한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 모터의 정밀 속도 제어 기술을 활용, 손빨래 동작과 같은 두드리기, 비비기, 주무르기, 흔들기, 꼭꼭 짜기, 풀어주기 등 6가지 동작을 구현해 보다 강하고 섬세한 세탁이 가능하며, 세탁 시간과 전기료를 줄이고 의류 손상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LG전자는 소비자들에게 ‘트롬 6모션’의 6가지 손빨래 동작으로 완성되는 이상적인 조합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서 6면체 큐브에 세탁코스 조합을 새긴 ‘트롬 6모션’ 큐브를 특별 제작해서 나눠주는 소비자 체험 행사를 10월 중순까지 서울 주요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