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현대백화점,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작가 작품 전시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현대백화점,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작가 작품 전시 외
  • 정은지 기자
  • 승인 2021.03.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이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 '오픈월'은 특정 공간의 비어있는 벽을 임대받아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GS25가 건강 간편식 통합상품 ‘칼로리라인업’ 4종을 동시 출시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3월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의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K-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 오늘(12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현대백화점이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픈월'은 특정 공간의 비어있는 벽을 임대받아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현대백화점은 12일부터 미아점·목동점·판교점·킨텍스점에 위치한 '코너스' 매장 내에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각각 매장별로 신진 작가 1~2명(총 5명)의 작품을 5~10점씩 선보인다.

○..GS25가 건강 간편식 통합상품 ‘칼로리라인업’ 4종을 동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칼로리라인업’ 4종은 ‘290kcal두부면샐러드파스타’, ‘300kcal치킨스테이크도시락’, ‘305kcal곤약닭가슴살김밥’, ‘320kcal로스트치킨샌드위치’다.

GS25는 건강식 트렌드에 따라 쌀·밀가루 등의 백색푸드 대신 낮은 칼로리에 영양을 갖춘 두부면, 콜리플라워, 곤약, 통밀빵 등의 식재료를 활용했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는 칼로리 수치를 표시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3월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의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K-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배우 이세온(윤용빈)과 아이돌 그룹 ‘비오브유(B.O.Y)’ 멤버 김국헌이 출연한다.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K-디저트 ‘크로플(크로와상+와플) 만들기’를 비롯해 K-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 등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직후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에서는 바닐라코, 아임미미, 롬앤 등 인기 K뷰티 브랜드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가 15일 단 하루, 인터넷 최저가에서 50% 이상 추가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정해진 시간마다 반값 타임딜 초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시간대별 12개씩 총 72개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모든 상품은 금액과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된다.

타임딜 주요 상품은 △듀얼스토리 팬티 기저귀 샘플팩(1p x10팩) △팬틴 극손상케어 트리트먼트 220ml 3개+미니샴푸3+이모티콘 △제우스 국산 KF94 블랙 마스크 100매 △밀크마일 니트레깅스 팬츠 △로코코 슬림 기본 데일리 여성브이넥 긴팔 골지니트 등이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괌 특급호텔 패키지를 최대 47%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숙 가능기간은 오는 6월~12월 사용 예정일 7일 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12일부터 ‘괌 얼리버드 호텔 패키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대 특급 호텔 ▲괌 PIC리조트 스탠다드객실 2박 패키지, ▲골드카드(어른2인+아동2인, 모든식사포함) ,▲실버카드(어른2인,조식포함) 등을 판매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6월1일부터 12월 21일까지다. 4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괌 패키지에는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와 4만여평 규모의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70여가지의 레저스포츠, 다양한 액티비티 및 키즈 프로그램 등의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크린랲이 집단장을 돕는 ‘집콕청소 청소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안 청소용품 17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으며 3월 31일까지 크린랲의 온라인 자사몰 ’크린랲몰’에서 진행된다.

이에 크린랲은 주방과 욕실 청소에 탁월한 천연세제 3종인 과탄산소다(1kg), 베이킹소다(500g, 2kg), 구연산(1kg)를 제안했다. 주방∙욕실 청소 뿐만 아니라 세탁, 식기 세척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LF의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꼬띠디앙’ 이지웨어 캡슐 라인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파리 클럽’으로, ‘레이지 모닝 클럽’, ‘르 벨로 클럽’, ‘드링킹 클럽’ 세 가지의 테마로 전개한다. 

꼬띠디앙 라인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3월29일 오전10시까지 LF몰에서 관련제품 구매 시 10%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피자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인 선텍시티에 고피자의 100번째 매장인 ‘선텍시티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고피자 선텍시티 플래그십 매장은 싱가포르 9번째 매장인 동시에 고피자 국내외 통틀어 100번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한 새 매장은 기존 매장 대비 최대 4배 큰 초대형 플래그십 매장으로, 최다 약 6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쇼핑몰 입구와 인접해 접근성도 좋다.

고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짧은 조리 시간’을 앞세워 싱가포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정은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