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G마켓,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 진행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G마켓,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 진행 외
  • 정은지 기자
  • 승인 2021.03.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 지역 경제와 관광업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메가커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연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도 다양하다. 파리바게뜨는 논산 청정 딸기를 활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고, 조지아는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선보이는 등 오늘(8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G마켓, ‘부산관광공사’ 손잡고 부산 여행상품 최대 80% 할인 [사진=G마켓]
G마켓, ‘부산관광공사’ 손잡고 부산 여행상품 최대 80% 할인 [사진=G마켓]

○..CU가 지난 1월 말 국내 와인 홈술족을 겨냥해 선보인 ‘음!레드와인’이 출시 약 40일만에 11만병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G마켓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 경제와 관광업 활성화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켓CU’ 내 주류 예약 서비스인 ‘CU 와인샵’에서 지난달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 ‘음!레드와인 6입 세트’는 3일만에 완판됐다. CU는 음!레드와인의 빠른 판매 속도에 맞춰 와이너리로부터 오는 10일 약 8만병, 오는 4월에는 30만병을 추가로 들일 계획이다.
이달부터 전국 3000여 점포를 주류 특화 매장으로 선정하고, 기존 점포(와인 50여 종)에 신규 와인 80여 종과 양주 20여 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CU는 자체 와인 큐레이션 앱을 개발하고 점포에 태블릿 PC를 비치해 와인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이 상품을 스캔하면 와인 생산지, 품종, 테이스팅 노트, 푸드 페어링 등을 추천해준다.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모닝세트(샌드위치+바나나맛우유)를 엘페이나 엘포인트로 결제하면 50% 할인된다. 통신사 제휴 할인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6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바나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델몬트 바나나(2입, 1300원) 구매 시 스파클링오렌지망고(355ml)를 무료 증정하며, 바나나 2종(3~5입, 6~8입)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토스트 구매 시 세븐카페 아메리카노를 3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 경제와 관광업 활성화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 지역 여행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입 상품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판매한다. 투어는 숙박과 교통, 관광지를 묶은 흥부투어의 상품과 숙박과 교통만 담은 시티투어부산의 상품, 숙박과 관광지만 묶은 상품도 있다. 부산 요트투어 및 골프 패키지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전용 ‘5% 할인쿠폰’과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전용 매일 ‘여행 5% 할인쿠폰’으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외 오는 15일에 부산 롯데호텔, 라발스 호텔 등 인기 숙박상품과 엑스더스카이, 런닝맨체험관, 요트투어 등 체험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영월농협으로부터 아카시아 꿀 17톤을 매입해 이달 말까지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현대홈쇼핑플러스샵)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벌꿀 흉작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영월지역 양봉 농가를 돕기 위해서다. 이번에 매입하기로 한 아카시아 꿀 17톤은 지난해 영월 농협 전체 꿀생산량의 25% 수준으로, 550g 상품 기준 3만5000여 개에 달한다.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 등에서 5만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자연산 100% 아카시아 꿀(55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이달 말까지 구매한 내역을 합산해 다음달 27일 일괄 배송된다.

○..파리바게뜨가 논산 청정 딸기를 활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논산 청정딸기와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랑스식 프리미엄 프레지에 케이크다.
SPC그룹은 지난해 9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행복상생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으며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최근 충남 논산 지역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한 ‘행복상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8일 선보였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우유를 더한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새겨진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37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가커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연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 태그 이벤트는 해당 컨텐츠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고 커플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음료를 증정한다.
음료는 딸기 신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2종으로, 딸기라떼에 민트초코 크림이 만나 산뜻하고 부드러운 ‘민초크림 딸기라떼’와 트리플 베리 스무디에 달콤한 샤베트, 신선한 생딸기를 곁들인 음료인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로 구성됐다.

○..일리윤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습에 중점을 둔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뒀다.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됐으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협업한 레깅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앵글 패턴은 기존 레깅스의 Y존에 적용되는 삼각 형태 패턴이 주는 불편함을 개선시키기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이다. 다리 안쪽 전체에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넓은 면적에 힘을 분산시켜 하체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준다. 
새로운 레깅스 컬렉션에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에어프리 원단이 사용됐다. 탄탄한 바디라인을 연출해 체형 커버에 도움을 주며, 격한 움직임에도 근육의 움직임을 단단하게 지지해준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레깅스 컬렉션은 브라탑과 롱, 7부, 5부로 길이가 세분화된 레깅스 등 총 10여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기본 블랙 색상을 포함해 파스텔톤 블루, 그린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국맥도날드는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 스낵’을 11일 출시한다.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음료까지 다양한 인기 스낵들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낵 플랫폼으로,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 스낵’ 메뉴 라인업은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을 포함해 맥도날드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맥너겟’ 6조각,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 ‘오레오 맥플러리’ 등 총 8개 제품이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이번 해피 스낵 출시와 함께 출시되는 새로운 제품으로, 담백한 또띠아에 100% 순 쇠고기 패티,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스낵랩 메뉴다.

정은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