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무궁화 디자인' 상품 출시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무궁화 디자인' 상품 출시 외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1.02.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민국 독립문화 유산보호 및 독립유공자 자손 장학기금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또 현대백화점은 자사 온라인몰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메달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할 예정이다. 롭스는 뷰티아이템을 할인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 행사를 진행하고, 쿠팡과 위메프는 전자기기를 할인 판매한다. CJ푸드빌과 피자헛은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오늘(26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상품을 3월1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상품을 3월1일 선보인다.
‘21 무궁화 머그 355ml’는 음각의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리드는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 머그를 덮거나 컵 받침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는 스테인리스 이중벽 구조로 보온과 보냉 효과가 우수하다. 종이재질로 제작한 스타벅스 카드인 ‘2021 무궁화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민국 독립문화 유산보호 및 독립유공자 자손 장학기금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각각 입점돼 있는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졌다. 
총 12종으로 판매 상품은 금메달1종과 메달을 목걸이 줄과 연결하는 베젤 1개로 구성된다.
오는 28일 저녁 7시에 현대H몰 모바일앱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로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한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최대 20만원)'로 적립할 수 있다.

○..롭스(LOHB’s)가 2월26일부터 3월4일까지 기초, 색조 등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
‘롭스 세일강림’은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콜라보한 제품인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을 15% 할인한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 틴트’로 구성돼 있다.
또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을 43% 할인,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을 35% 할인 판매한다. 또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를 60% 할인, ‘샬랑드파리 끄렘드 오로라’를 47% 할인한다.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롭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2월26일 오후 8시에는 행사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방송 중 소개되는 상품과 롭스 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쿠팡은 내달 7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페어’를 진행한다. 
노트북, 디지털 기기와 자취생 등 1인 가구를 위한 소형가전을 총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판매한다. ‘브랜드별 노트북’에서는 삼성, LG, 레노버, ASUS, HP, MSI, 기가바이트 등 인기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15% 카드 할인가로 제공한다. 
‘스마트 외출’에서는 이어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 등을 판매한다. ‘1인 가구 필수템’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테팔 다리미, 필립스 드라이기, 브라운 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등 소형가전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카테고리관에서는 노트북∙PC, 음향기기, 폰액세서리, 이미용가전, 청소기, 소형가전을 할인한다. 삼성 노트북 플러스, LG전자 24형 Full-HD 모니터,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 등이 있다. 또 아이폰11, 아이폰 SE등 애플 시리즈도 최대 30% 카드 할인한다.

○..위메프가 내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초특가 타임딜을 진행하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2일 시간별 2개씩 타임딜을 선보인다. 모든 타임딜 상품은 무료 배송한다. 대표 상품은 다이치 원픽스 360 회전형 카시트+선바이저+키재기패드, 엘지생활건강 아우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윌유메리미 3.5L, 랑방 에끌라 EDP 30ml+스틱 4종+미니어처+쇼핑백 등이다.
3일에는 ‘33데이’를 진행한다. 모든 상품 가격 끝자리를 ‘33’원, ‘333’원에 맞춰 타임별 10개씩 위메프MD 추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참존 탑클래스 로얄골드크림, 존탐스 마시멜 세라믹/인덕션 냄비 세트, 스위스밀리터리 워터필링기 마사지기, 성주 꿀참외, 허닭 닭가슴살, 그림아이 라이언스판 등이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관’에서는 매일유업, 아모레퍼시픽, 미샤, 유한킴벌리, 한샘 등 총 8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3월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겨울 가전 레이트 버드(Late bird)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수매트·전기요·온풍기·전열기기·가습기 등의 겨울가전 이월상품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모델을 7만원 이상 구매한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 1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선풍기·에어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2월28일까지 ‘IT’s 윷놀이 타임’ 이벤트를 열고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달래 쇠고기 칼국수’는 고기 육수에 칼국수를 넣고 쇠고기와 달래를 얹은 메뉴다. ‘고기 듬뿍 봄나물 비빔면’은 마늘쫑과 함께 볶은 돼지고기와 달래, 부추를 올렸다. ‘봄새싹 육회 골동면’은 신선한 육회에 새싹채소, 달래, 참나물 등 봄 채소를 비롯해 양배추, 오이를 넣은 메뉴다. 
주류와 곁들이기 좋은 요리도 출시한다. ‘달래 새우 강정’은 새우에 떡을 바삭하게 튀겨 달래와 함께 제공된다. ‘달래 바지락 볶음면’은 바지락과 칼국수면을 같이 볶아 달래를 올렸다.

○..피자헛이 아보카도 무스가 들어간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통새우와 치킨 토핑에 아보카도 무스를 더한 피자다. 사이드 메뉴인 ‘투움바 치즈 파스타’도 출시한다. ‘투움바 치즈 파스타’는 치즈와 페투치니 면의 풍부한 식감을 높인 프리미엄 파스타이다. 프리미엄피자는 배달 30%, 포장 40% 할인한다.

김지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