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공지능 '기가지니' 앞세운 홈 IoT 마케팅...'GiGA 라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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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인공지능 '기가지니' 앞세운 홈 IoT 마케팅...'GiGA 라운지'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2.26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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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들이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매장에 마련된 ‘KT GiGA 라운지’ 체험 공간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가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필두로 IoT 마케팅을 강화한다. 

KT는 작년 9월초 오픈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IoT 체험 공간을 대폭 리뉴얼하여 새로운 체험 공간인 'KT GiGA 라운지'로 탈바꿈했다고 26일 밝혔다.

'KT GiGA 라운지'는 기존 'GiGA IoT Home' 서비스 외에도 최근 KT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와 VR까지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특히 내방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서비스 가입 및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KT GiGA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 분위기를 강조해 집에서 직접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 했다. 또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체험 공간을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내 마련된 ‘KT GiGA 라운지’ 정면 모습 구성 이미지 <사진=KT>

KT는 기존 'GiGA IoT Home' 라인업에 홈CCTV 상품 '홈캠2' 및 가정용 체지방계 '인바디' 외에, 최근 새로 출시한 실내 공기 측정기 '에어닥터' 등을 대폭 보강했으며, '기가 지니' 체험존을 별도로 구축하여 KT가 선보이는 새로운 상품들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평소 IoT 또는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KT GiGA 라운지' 체험 공간이 마련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을 방문하여 내 집에 맞는 IoT 설계 및 음성인식 디바이스 시연까지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KT GIGA 라운지를 통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GiGA 상품을 쉽게 접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체험 공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 간 '기가 지니' 체험 프로모션과 함께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매장(3F) 앞에 별도의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고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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