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200개 요새 추가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200개 요새 추가 업데이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2.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요새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에서 1200개 요새와 신규지역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볼루션에는 총 2160개 요새가 존재하게 됐다. '기란'과 '말하는 섬'에 요새가 추가되면서, 요새는 960개에서 2160개로 증가했다.

특히 매주 금요일 열리는 혈맹간 전투인 요새전에는 한 요새당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21만6000명이 요새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누구나 요새전에 도전하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며 "혈맹으로 뭉치고, 그렇게 뭉친 혈맹들이 패권을 잡기 위해 계속 도전해가는 과정이 레볼루션의 큰 재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지난 9일에 이어 레볼루션은 기란 지역을 확장하고, 최고레벨도 150에서 180으로 상향했다.
 
혈맹의 즐길 거리도 풍성해졌다. 레볼루션은 혈맹원들과 함께하는 혈맹던전, 아지트 관리인, 만찬 등을 추가했다. 관리인은 혈맹 퀘스트를 관장하는 주간 퀘스트 관리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만찬은 요리를 통해 혈맹원들에게 버프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난투장도 눈 여겨 볼 콘텐트다. 난투장은 이용자들끼리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다. 순수하게 PvP를 위해 마련된 장으로, 타 유저와 새로운 경쟁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봄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레볼루션은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말판은 '마프르의 가호',  '고급 코어 상자', '집혼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주사위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굴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볼루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2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