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1.01.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엘리온(ELYON)<개발사 블루홀스튜디오>’에 2월 3일(수)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첫번째로 추가되는 직업 ‘슬레이어’는 대검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엘리온’의 6번째 클래스다. 근접 전투 계열로 연계된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슬레이어’는 2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엘리온’은 금일 신규 직업 ‘슬레이어’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번째 플레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진영전’과 차원포탈 플레이로 모은 ‘찢겨진 진영 깃발’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최고급 CPU(라이젠 4세대 5600X), 1TB SSD(삼성 970 EVO Plus), 고급 모니터 거치대(어고트론 모니터암 LX) 등이 마련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