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빙디자인페어, 3월 8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
상태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월 8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
  • 백승훈 기자
  • 승인 2017.02.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오는 3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23회를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우리 집에 놀러 와(Play at home)'를 주제로 국내외 가구 및 홈 엔터테이닝 제품, 홈 퍼니싱 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집’에 초점을 맞춘 트렌드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디자이너스초이스 ▲살롱드리빙아트 ▲리빙데코 ▲리빙트렌드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관 등으로 꾸며진다. 이 외에도 ▲리빙트렌드세미나 등 부대행사와 부스별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하이라이트 기획전인 ▲디자이너스초이스 섹션은 집을 ‘일상의 소중한 놀이터’로 새롭게 정의하고, 오늘날 다양한 가족 유형에 따라 취미, 놀이, 초대의 3가지 테마에 맞춰 꾸민 감각적인 공간을 제시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입장료는 10,000원이며, 3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훈 기자  shbaek1222@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