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골프, 신축년 맞아 한정판 골프용품 패키지 출시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골프, 신축년 맞아 한정판 골프용품 패키지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1.01.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는 15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신축년 ‘흰 소 해’를 맞이 한정판 골프용품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은 ‘흰 소’를 모티브로 제작한 해피뉴이어 라이언 에디션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흰 소의 코스튬을 위트 있게 착용하고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라이언 드라이버 커버와 가심비와 가성비를 만족시키며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R3 해피뉴이어 스페셜 패키지는 R3 골프공 외에도 특별 제작한 ‘코인 볼 마커’가 트로피 형태로 제작된 패키지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해피뉴이어 라이언 드라이버 커버와 R3 해피뉴이어는 단독 제품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특히, 해피뉴이어 라이언 드라이버 커버 구매 시에는 골프공 ‘R3(2구)’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트렌디한 방한용품이 젊은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방한용품 라인업인 윈터랜드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를 활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보온성을 더한 핸드 워머, 장갑, 이어 워머, 넥 워머 등 다채롭고 유니크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