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신규 하드코어 서버 오픈...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플레이위드, '로한M' 신규 하드코어 서버 오픈...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1.01.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서 오늘(14일) 신규 하드코어 서버를 추가로 오픈했다. 신규 공개되는 하드코어 서버는 ‘다엔’, ‘리델’, ‘키쉬’ 총 3개가 오픈됨으로써, 기존 이카를 포함해 총 4개의 하드코어 서버가 구성된다.

이번 신규 하드코어 서버 추가 오픈은 지난 11월 하드코어 서버 ‘이카’가 공개되었을 때 많은 유저들의 참여에 힘입어 확장 오픈되었다. 신규 하드코어 서버는 지난 이카 서버와 같은 형태로 필드에서 PK, 사망 패널티의 증가, 일반 서버 대비 높은 경험치와 전용 아이템 획득 가능 등 다양한 위험과 함께 보상이 진행된다. 다만, 하드코어 서버의 대거 오픈으로 서버이전 정책 변경과 함께 일반 서버에서의 일부 보상이 감소될 예정이다.

하드코어 서버는 초월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이전이 가능하며, 특정 던전에서는 경험치, 크론 획득이 대폭 늘어나며, 마력이 깃든 장비, 신규 전설 조합석, 신화 조합석 등 서버 전용 아이템 등이 등장해 다양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운공방전, 공성전, 보스 드랍 아이템 등 특별 보상으로 유저들이 전투의 재미도 느끼지만 사망 패널티도 있기에 많은 고레벨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1월 중 초월 레벨의 확장과 더불어 그에 따른 신규 초월 스탯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