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파티 시스템 업데이트
상태바
위메이드, '미르4' 파티 시스템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1.01.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모바일 MMORPG '미르4'가 13일(수) 파티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파티 생성 시 15인 정원의 파티를 만들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친구를 비롯해 문파, 주변 캐릭터를 볼 수 있는 창에서 ‘모두 초대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2인 이상의 파티 플레이 시 경험치 추가 버프가 적용돼 보다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최대 경험치 50% 증가 효과가 부여돼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경험치와 내상 손실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이 등장했다.

일정 횟수 이상의 내상 중첩 시 가속 포인트 또는 금화를 사용하거나 문파지원으로 내상 치료와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다. 여기에 손실된 경험치를 전부 복구할 수 있는 ‘구묘랑의 축복’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르4'는 2월 28일(일)까지 전국 편의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르4' 캐릭터가 그려진 ‘헛개수’ 제품을 구매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영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티비’ 채널 구독 인증을 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