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충전 스타트업 스칼라데이터, 2019년 이어 ‘CES2021’ 두 번째 참가
상태바
전기자동차 충전 스타트업 스칼라데이터, 2019년 이어 ‘CES2021’ 두 번째 참가
  • 한익재 기자
  • 승인 2021.01.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세계 최대 테크놀로지 전시회 CES(국제 전자제품 박람회)에서 전기자동차 CAN-PLC 통신 호환 기술을 선보인 ㈜스칼라데이터가 올해에도 전기자동차 충전 프로토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기자동차 충전 연구 개발 기업인 스칼라데이터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CES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CES는 매년 1월 미국에서 개최되는 전자제품 박람회로 전 세계 글로벌 기업들의 기술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는 단순 통신 호환 가능한 기술에서 더 나아가, 자동차 차종 모델 상관없이 모든 전 차종에게 적용되는 고도화된 프로토콜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칼라데이터 윤예찬대표는 “최근 전기차 출고수와 전기차 관련한 주식 종목들이 급등했으며, 스칼라데이터가 기대했던 전기차 시장의 산업이 더 빠르게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라며 “스칼라데이터는 전기자동차의 충전과 관련된 산업을 리딩하는 기업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