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나난 윈도우 페인팅·뚜레쥬르 케이크 기부
상태바
CJ푸드빌, 나난 윈도우 페인팅·뚜레쥬르 케이크 기부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0.12.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서울대병원서 작가 나난과 손잡고 크리스마스 윈도우 페인팅 퍼포먼스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 병동 환아·의료진에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모바일 교환권 300개 기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에서 작가 나난의 윈도우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협업을 펼치고 있는 작가 나난과 손잡고 뜻깊은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 건물에 아티스트 나난의 윈도우 페인팅 퍼포먼스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윈도우 페인팅은 건물의 투명한 창문에 그리는 그림으로 시간과 날씨, 장소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윈도우 페인터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나난은 뚜레쥬르의 올해 크리스마스 주제인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가로 약 12미터 대형 사이즈의 작품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 페인팅은 연말까지 전시된다.

또한 이날 뚜레쥬르는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 병동 환아와 의료진을 위해 뚜레쥬르 모바일 교환권 2만 원권 300개를 기부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누구나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를 맞아 뚜레쥬르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나난 작가의 아름다운 윈도우 페인팅 작품이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기쁨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지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