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X‘한정판 GS25' 콜라보 도시락 선보여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X‘한정판 GS25' 콜라보 도시락 선보여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2.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GS25와 ‘한정판 콜라보 도시락’ 6종을 선보였다.

이번 라그 오리진 콜라보 도시락은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 ‘11가지 찬 많은 도시락’, ‘엄마의 6찬 도시락’, ‘NEW 치킨 도시락’, ‘(목우촌) 주부 9단 도시락’, ‘기사님도 반한 도시락’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였다. 구매는 전국 GS25 약 1만 4,000여 지점에서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도시락을 구입하면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맛있는 도시락’을 얻을 수 있다. 이 아이템으로 ‘SOS 티켓 3개’, ‘20만 낙원단 주화’를 100% 획득 가능하며 ‘낡은 카드첩’, ‘대장장이 신의 눈물’, ‘대장장이 신의 심장’, ‘대장장이 신의 보석’, ‘모라마을 주화 20개’ 중 1종을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게임 쿠폰 사용 기간은 2021년 1월 31일까지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팀 정일태 팀장은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 한정판 라그 오리진 콜라보 도시락 6종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아이템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이번 라그 오리진 콜라보 도시락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광고 모델 태진아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